작품접수 및 제출 가이드

출품등록과 관련된 안내사항들 입니다. 출품 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부문별 중복 출품 가능
    • 1) DOOH광고는 디지털 영상 부문과 옥외 부문에 중복 출품 가능
    • 2) TV영상 부문에 출품 했어도, 오디오가 부각되는 광고물일 경우 오디오 부문에 출품 가능
    • 3) 옥외 부문에 출품 했어도, 기술적으로 부각되는 캠페인 혹은 광고물일 경우 특별상 이노베이션 부문 출품 가능
    • 4) 공익, 공공광고는 매체별 제한없이 출품 가능 등
  2. 작품 업로드시 유의점
    • 1) 광고주 및 제품이 동일하더라도 광고 내용이 다를 경우 각각 개별 작품으로 출품해야 함
    • 2) 시리즈물을 하나의 영상으로 이어서 1편 단발로 제출하더라도 출품 작품 검수를 통해 시리즈로 간주하여 출품료 부과
  3. 온라인 접수시 필요한 기재사항
    (작품 접수 전 아래 기재사항을 사전에 확인한 후 출품하시기 바랍니다.)
    • 1) 출품 부문, 단발 / 시리즈(편수) / 통합미디어 / 전략 여부, 브랜드명, 제품명, 작품명, 사이즈 / 규격(초,mm,단)
    • 2) 광고주명 ,광고주 연락처, 광고회사명, 광고회사 연락처, 제작사명, 제작사 연락처
    • 3) AE/CD/CW/PD/AD, 감독, 편집, 녹음, 사진(스튜디오), 음악, 기타 스텝명 (복수기재 / 신규직책 기재 가능)
  4. 정보 입력시 유의사항
    • 1) 스텝명은 상장 및 작품집에 기록되는 정보입니다.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한번 기재, 제출된 스텝명은 수정 불가합니다.
    • 2) 출품 작품의 제목, 규격 등은 가능한 자세하고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입력된 정보가 업로드한 작품과 동일한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한번 출품 완료된 작품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4) 50편 이상 대량 출품의 경우, 별도 정보 입력을 위한 엑셀파일에 기재하여 업로드 시키되 반드시 업로드가 제대로 올라갔는지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