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 시행요강(다운로드)

2022-08-22

안녕하세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작품 접수가 오는 9월 19일(월)~10월 7일(금), 19일간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고대상은 TV, 온라인, 신문, 잡지, OOH, 오디오, 메타버스 등 온오프라인 전 매체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유일의 광고상으로 일반 부문 14개, 특별 부문 3개로 각 부문별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70여 작품의 시상이 이뤄지며,

시상식은 12월 2일(금) 개최될 예정입니다. 


올해, 광고대상 카테고리 중, 퍼포먼스마케팅, 소셜 커뮤니케이션, 이노베이션 부문은 디지털 분야에서 광고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광고 마케팅의 우수 사례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목표와 성과가 분명한 데이터, 퍼포먼스, 커머스, 게임 등 에이전시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또한, 이번에 프로덕션/포스트프로덕션에서 영상, 인쇄 등 제작물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향상시킨 기술력을 선보인 우수 사례에 시상하고자 Craft 부문이 신설됐습니다.  아이디어의 실행단계에서 뛰어난 아트웍과 카피력을 보여준 제작물들을 뽐내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 출품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된 시행요강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